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6



(상주) 김시동 기자 = 상주시에서는 외국인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 9일~10일 1박 2일간 14개 인바운드 여행사의 임원 및 상품기획 담당자 20여 명을 초청해 농촌체험관광 팸투어를 실시했다. 상주를 방문한 여행사 관계자들은 다양하고 질 좋은 농촌체험프로그램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번 팸투어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농촌 체험관광으로 유도하고자 인바운드 여행사의 임직원을 초청했다. 작년에 실시한 팸투어의 결과로는 3월 말부터 현재까지 200명 이상의 홍콩, 싱가포르 국적 외국인 관광객이 상주를 다녀갔으며, 5월에도 80여명 이상 방문할 계획이다. 
 
 상주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상주시 관광자원의 홍보와 농촌체험관광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향후 계절별 팸투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의 유치를 늘리고, 농촌체험 뿐만 아닌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해 상주관광의 대외적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