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673

 

경상북도 청사 내 물놀이장 개장 "무더위야 물러가라!"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경상북도는 청사 내 다목적구장과 새마을광장에 지난 23일 개장하고 설치한 물놀이장과 어린이 놀이터를 3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지난해 물놀이장 운영에 이어 올해는 낮에는 물놀이...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경상북도는 청사 내 다목적구장과 새마을광장에 지난 23일 개장하고 설치한 물놀이장과 어린이 놀이터를 3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물놀이장 운영에 이어 올해는 낮에는 물놀이장, 밤에는 놀이터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청사 야외 다목적구장에 설치한 물놀이장은 워터슬라이드 4개를 연령대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물을 교체하고 안전요원도 4명 배치한다. 

야간에는 뽀로로 미끄럼틀, 야간 관광 열차, 활쏘기 놀이 등의 놀이체험과 극한직업, 말모이, 독도수비대 강치 등 영화상영, 명랑운동회, 비눗방울 체험, 인형극, 댄스 공연 등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도청 취미클럽인 플롯 사랑, 기타 소리, 사운드 G#, 색소폰 앙상불 특별공연도 열려 도청직원들의 재능기부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도청어린이집 원생들과 함께 물놀이장을 찾은 이철우 도지사는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물장구를 치고 물총을 쏘면서 장난을 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