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215


(고성) 김용무 기자 = 고성군 이장협의회는 지난 2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18년 4/4분기 정례회의를 강일석 지회장, 백두현 군수, 각 읍·면 이장협의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고성사랑 소액기부 시스템 공룡나라 나눔 페이, 경남도청 서부 청사 서부 민원과 신설, 소상공인 경영 활성화 지원 사업, 명예 사회복지 공무원 모집, 농업인 월급제 사업 시행, 고성군 광역 수렵장 운영, PLS 전면 시행에 따른 농약안전 사용기준 준수 등 군정 홍보 및 협조 사항을 전달하고 내년도 협의회 운영 방안에 대해 토의했다.


강일석 지회장은 “마을의 리더로 지역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이장들의 협조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희망찬 고성 건설과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자”라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백두현 군수는 “올 한 해 동안 행정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주신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고성군 발전과 군민 행복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를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