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194


(양산) 송재학 기자 = 마루한정상태권도는 지난 28일에 양주동 행복 나눔 BANK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라면과 후원금 10만 원을 기부했다.



양산시 마루한정상태권도 원생들이 모아 기부한 라면과 상금을 양주동 행복나눔뱅크에 기부하고 있는 모습

이번에 기탁한 라면은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루한정상태권도에 다니는 원생들이 먹고 싶은 것을 참아가며 조금씩 모은 라면들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더욱 값진 의미가 담겨 있었다.


마루한정상태권도 관장 이종국은 “도장 아이들이 함께 참여한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과 마음을 합하여 마련한 라면이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추운 겨울철 나시는 데 있어 큰 힘이 되시길 바란다.”며 “수강생 학부모님들께서 바자회 행사를 통해 십시일반 모금한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조만조 양주동장은 “뜻깊은 사랑을 전달한 마루한정상태권도장 관장 및 지도자분들과 참여한 모든 아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