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40


(성주) 조홍기 기자 = 성주군은 2018년도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성주일반산업단지 내 소재한 ㈜유니스틸을 선정했다. 



또한, 2018.10.25(목)에는 기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생산현장 방문을 통한 직원 애로사항 청취 등으로 기업 사기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지역만들기를 위한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이번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유니스틸은 2009년 10월 1일 설립하여 냉연 및 아연도금 강판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해마다 높은 성장을 통한 일자리창출뿐만 아니라,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기부 등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해왔고, 금년부터는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멕시코에 200만불의 수출실적을 거양하는 등 성주군을 대표하는 우수기업중 하나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생산현장을 직접 둘러본 후“현장에서 흘린   여러분들의 땀방울이 어려운 지역경기를 일으키는 초석이라고 생각하며, 오늘을 계기로 기업이 더욱 번창하여 일자리창출 등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는 등 군과 기업이 상생발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유니스틸 박기현 대표는“우리기업이 기업 본연의 역할뿐만아니라, 군행정, 마을주민들과도 상생협력하는 모범사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