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843



(봉화) 김민령 기자 = 봉화군은 지난 10월 20일 오전 9시 '제4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를 봉화군민회관에서 열었다.



봉화군탁구협회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학생부 개인전, 송이부 개인전, 송이부 단체전, 은어부 개인전, 은어부 단체전 등 5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관내 초중고 학생, 직장·단체 37개팀 200여명이 참가하여 멋진 실력을 뽐냈다.


단체전 송이부에서는 봉화군청A, 은어부에서는 대구영맨A 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으며 개인전 송이부 김형택, 은어부 윤열, 학생부 임지석이 각각 우승의 영광을 누렸다.


김창완 회장은 "탁구는 민첩성과 순발력을 기르는 전신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다."며 "봉화군 탁구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만큼 입상 여부를 떠나 한마음 한뜻으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엄태항 군수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여 군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지역과 계층 간 화합을 이루는 대회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봉화군탁구협회는 지난 9월 상주에서 개최된 제28회 경상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서 여자복식 60~70대부 1위, 남자복식 50대부 2위, 단체전 1부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