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835


(합천)김동화 기자 = 합천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는 지난 20일, 합천중학교 강당에서 합천군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150여명, 센터 종사자 및 가족 100여명과 함께 ‘2018 합천군지역아동센터 가족한마당’ 체육대회를 열었다.



합천군 지역아동센터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이 열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있다.


이번 가족한마당은 농촌지역에서 소외될 수 있는 아동을 위해 힘써 온 10개 센터가 한자리에 모여 각 센터 팀별로 큰 공 굴리기, 박 터뜨리기, 줄다리기 등 체육대회를 즐기며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김남희 합천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합천군에는 10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있으며, 220여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오늘 행사를 계기로 센터도, 아동도 서로의 모습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아이들을 더욱 따뜻하게 품어 듬직한, 사회의 일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의 역할에 대하여 군민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아동센터간의 역할분담 및 협력을 통해 상호간 화합을 도모하고 이용 아동들에게는 자존감 향상 및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