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336


(연예) 천하정 기자 = tvN 신서유기5가 오늘(30일) 금요일 저녁 11시 첫방된다.


출처 = tvN 제공


이번 ‘신서유기5’는 예고를 통해 공개되었듯 시리즈 시작 이래 최다 제작비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


중국과 베트남 등 단일의 나라에서 촬영을 진행한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에서 진행되는 ‘한.콩.일’ 특집인 만큼 다양한 음식과 유명 스팟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부제에서 볼 수 있듯 이번 '신서유기5'에는 전세계의 각종 귀신들이 총출동한다. 처키, 저승사자, 귀신, 강시 등 다양한 귀신들로 분장한 멤버들은 그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한다. 이들이 각자 귀신들을 선택하게 된 과정과 게임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를 비롯해 블락비의 피오가 새로운 멤버로 함께한다. 피오는 지난 2017년 ‘신서유기3’에 합류해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송민호의 고등학교 친구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였다. 새로 합류한 피오와 기존 멤버들이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tvN ‘신서유기5’ 1회는 오늘(30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 주부터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