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574


미래테크㈜ 공장 가동 시작!


(문경) 김정일 기자 = 지난 28일 문경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미래테크(주)에서 협력업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올해 2월 착공한 공장 및 부대시설에 대한 준공식을 개최했다.



외환위기로 어려웠던 1999년에 설립된 미래테크(주)는 건축용 알루미늄폼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써 연매출 800억, 당기순이익 60억의 우량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2016년에는 1백만불 수출의탑과 기업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문경시는 이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문경시장이 직접 대구에 위치한 본사까지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하여 작년 8월 150억원 투자, 100명 고용을 내용으로 하는 투자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준공식을 통하여 고용과 생산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미래테크(주) 박해대 대표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기업,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모범이 되는 사업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혁신과 도전으로 창조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 문경시 지역경제발전에도 이바지 하는 모범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경시는, 일자리 창출과 소득증대로 이어지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투자유치보조금과 폐광대체산업 융자지원 등 기업을 유치한 이후에도 해당 기업이 불편함이 없도록 전담조직을 구성하여 지원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