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71



(예천) 김민령 기자 = 지난 5월부터 예천군은 각종 재난을 사전에 예방하고 사건·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로 군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6억여 원의 예산을 투입해 215대의 CCTV를 설치하였다고 전했다.



군은 저화소 CCTV 150대를 고화질 CCTV로 교체하고, 예천읍 시가지와 면소재지 일원 우범지역에 방범용 CCTV 60대를 신규 설치하였으며, 도청신도시 진입도로 등에 차량식별용 CCTV 5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CCTV는 적외선 탑재로 야간에 이동하는 물체 파악은 물론, 차량번호 식별도 가능해 각종 범죄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현재 848대의 CCTV를 실시간 관제하고 있으며,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지원청 등과 기관별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군민들이 안전한 활력 넘치는 행복 예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각종 범죄와 사건·사고 예방은 물론 여름 폭염 속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관제요원들이 적극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군민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예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