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676




(함양) 김동화 기자 = 함양군은 오는 9월 7일부터 16일까지 ‘심마니와 떠나는 산삼여행’을 주제로 함양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5회 함양산삼축제에서 체험부스 운영자를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모집한다.





축제기간 체험부스를 운영기간 및 운영시간을 준수 가능한 개인이나 단체이면 참가 가능하며, 체험부스와 테이블, 의자, 전기 등 시설물, 현수막을 비롯하여 축제 취지와 부합하는 프로그램의 경우 별도의 심의를 거쳐 예산 범위 내로 축제위원회에서 재료비 지원이 가능하다. 유료 체험프로그램 운영자는 입점료가 있으며, 무료 체험프로그램은 입점료가 무료이다. 


축제위원회는 자체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함양산삼축제만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프로그램, 산삼축제의 주제 및 슬로건과 부합하는 프로그램, 산양삼, 산삼축제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그램, 기타 창의적의고 독창적인 전시·체험 프로그램 등을 심사하여 최종 참가자를 정한다.


선정된 운영자는 산양삼 활용체험부스는 15일 이후, 일반 체험부스는 30일 이후 산삼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 단, 추후 체험부스 입점료 및 지원금 등은 축제위원회의 예산 등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운영조건 등을 위반할 경우 체험부스 입점을 무효로 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