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www.ynyonhapnews.com/news/view.php?no=1202

 

(상주)김정일 기자 = 『2017 상주시 일자리 채용박람회』가 지난 11월 8일 상주시 실내체육관(신관)에서 1,000여명의 구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상북도와 상주시에서 주최하고 상주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주)올품,  ㈜캐프 등 지역의 35개 기업체가 참여하였으며, 당일 현장 면접 및 채용 등 활발한 구인구직 활동을 펼쳤다.

그동안 시에서는 성공적인 박람회를 위하여 지역 업체들의 채용정보 파악, 구직자들과의 면담으로 구직자 현황을 파악하여,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의 매칭을 위한 사전 정보를 구축하여 본 행사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현장에서는 구직자들을 위한 직업심리검사, 지문적성검사, 이력서사진촬영관, 취업타로관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이번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 기업들은 구인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