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239



남해군 보건소는 3월 9일부터 29일까지 생활 속 걷기 운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고자 ‘건강 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 모바일 앱 ‘워크 온’을 이용해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스마트폰 Play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워크 온’을 설치한 후 남해군 공식 커뮤니티 ‘90일 건강 목표 도전기(남해군)’에 가입해 챌린지 탭에서 ‘건강 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를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3월 2일부터 6일까지이며, 하루 30분 이상 걷기 활동을 통해 기간 내 20만보 걷기 목표를 달성한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성공 기념품을 전달한다. 성공기념품 쿠폰은 모바일 앱 ‘워크 온’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만보 걷기 성공자는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보건소 통합건강증진실에 휴대폰을 갖고 방문해 기념품을 받으면 된다. 


기타 걷기 챌린지 행사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군 보건소 건강생활팀(055-860-8716, 8718)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걷기 운동의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 전개해 지역주민의 건강 수준을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라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윤득필 기자 ynyhnews@ynyonhapnews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