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745

 

"제17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잊지 못할 감동 선사하며 성료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최영태 기자) 김천시에서는 7월 28일 오후 4시 김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이강창 김천 부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가 대단원의 ...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최영태 기자) 김천시에서는 7월 28일 오후 4시 김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이강창 김천 부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 김천국제가족연극제가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연극제는 김천문화예술회관, 김천문화회관,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국내외 22개 팀 22 작품이 45회에 걸쳐 공연됐다. 경연 14개 작품 중 8개 작품은 문화회관에서, 6개 작품은 율곡동 천막극장에서 진행되었다. 

올해는 야외공연에 러시아 공중곡예 등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좀비런 퍼레이드, 워터 퍼포먼스 등 갖가지 부대행사로 공원을 찾는 가족, 연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에, 이강창 김천시장은 “이번 축제에서 시민 여러분들께서 질서 있고 청결한 공연 관람문화의 본보기를 보여주셨다”며, “다음 연극제는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고 모든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공원 야외공연은 하루평균 3,000명이 넘는 가족단위 관객이 주축을 이뤘고, 혁신도시 전역을 연극 열기로 가득 채워졌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