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219

 

울릉군, 관광객맞이 해안가 정화활동 실시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상출 기자) 울릉군은 지난 28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공무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 휴가철 관관객 맞이 정화활동을 시행했다. 이번 해안가 정화활동은 본격적인 관광시즌을 앞두고 장맛...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상출 기자) 울릉군은 지난 28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공무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 휴가철 관관객 맞이 정화활동을 시행했다. 

울릉도가 관광시즌을 앞두고 해안쓰레기 정화활동을 시행하고있다.

이번 해안가 정화활동은 본격적인 관광시즌을 앞두고 장맛비와 파도로 해안가에 쌓여있는 해안쓰레기와 항구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해 울릉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울릉의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공무원들이 앞장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손님방문에 앞서 제집을 청소하는 마음으로 정화활동에 참여해 준 직원들에게 수고의 말씀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아름다운 섬 청정 울릉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화활동으로 서면지역 해안가에서 0.5톤, 북면지역 해안가에서 2톤의 쓰레기를 수거해 처리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