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137

 

하나 되는 대화합 축제!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결의대회 진주에서 열려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백승훈 기자) 진주시는 27일 오늘 진주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 위원 및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해 결의대회를 열었다.제30회 ...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백승훈 기자) 진주시는 27일 오늘 진주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 위원 및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해 결의대회를 열었다.

진주시에서 열린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결의대회에서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진주시 개최를 앞두고 준비 위원회 발대식 및 성공적 개최를 다짐하는 자리로 추진경과및 향후 계획 보고, 결의문 낭독 및 결의대회 순서로 진행했다.


이에 준비 위원회는 위원장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해 지역을 대표하는 유관기관 및 각 사회단체 400여 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홍보와 범시민 참여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경기의 원만한 진행을 위한 각종 행사 지원을 담당한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 우리 시가 1992년 제3회 대회 개최 이후 27년 만에 다시 개최하는 행사이다.”라며 “진주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350만 경남도민이 단결해 하나 되는 대화합의 축전이 될 수 있도록온 열정을 쏟아 역대 최고의 대축전으로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 경남도민의 대축제 한마당으로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18개 시·군 2만여 명의 선수단이 모여 정식종목 27개, 시범 4개, 총 31개 종목에서 서로의 기량을 펼치게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