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050

 

군위군 최초 '체납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쾌거!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군위군은 지난 19일~20일 경북 구미시 금오산관광호텔에서 열린 경상북도 주관 ‘세외수입, 체납세, 세무조사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발표대회...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군위군은 지난 19일~20일 경북 구미시 금오산관광호텔에서 열린 경상북도 주관 ‘세외수입, 체납세, 세무조사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구미시 금오산관광호텔에서 열린 ‘세외수입, 체납세, 세무조사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군위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발표대회는 세외수입, 체납세, 세무조사 3개 분야로 구분해 우수사례 발표를 통한 상호 벤치마켕 기회 제공 및 체납세 정의 실현과 자주재원 확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경북도·시·군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표에서 군위군은 체납세 부문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군위군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아울러 ‘공유물분할의 소와 구상금 청구의 소라는 통로를 찾다’라는 주제로 지속적인 사례 검토 및 끈질긴 징수 의지를 보인 징수담당 공무원들의 그동안의 열정이 이뤄낸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군위군 박연덕 재무과장은 “앞으로도 지방재정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징수방안 연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