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696

 

소통과 화합의 ‘2019 문경약돌한우 축제’를 위한 추진 위원회 열려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문경시는 ‘2019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전반적인 추진 방향을 협의하기 위한 추진 위원회를 지난 4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올해 문경약돌한우축제는 ‘문경의 힘! 문경약돌...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문경시는 ‘2019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전반적인 추진 방향을 협의하기 위한 추진 위원회를 지난 4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문경 시청에서 ‘2019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성공 추진을 위한 추진 위원회가 열리고 있다.  


올해 문경약돌한우축제는 ‘문경의 힘! 문경약돌한우!’를 슬로건으로 걸고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2일간 문경의 역사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영강체육공원(문경새재)에서 열리게 된다. 

이번 축제는 시민과 축산인을 비롯해 축제장을 방문하는 내외빈과 관광객 모두가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며, 특히, 문경약돌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보고 즐길 수 있어 알찬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청정한 환경에서 자란 자연 그대로의 문경약돌한우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발전하고, 이로 인해 농가 소득도 크게 향상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장성조 문경약돌한우축제 추진 위원장은 “축제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이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약돌한우를 맘껏 맛보고, 신나게 어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축제를 준비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