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140

 

상주시 남원동행정복지센터 인구 늘리기 큰 성과 거둬.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상주시 남원동행정복지센터가 인구 늘리기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상주시 인구 10만 명 회복을 위해 군부대, 상주공업고등학교 기숙사생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 출향인 등을 대상...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상주시 남원동행정복지센터가 인구 늘리기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남원동행정복지센터가 인구늘리기에 큰 성과를 내고 상주 공업고등학교를 찾아 상주시 전입 지원 시책을 꾸준히 홍보하고있다.

상주시 인구 10만 명 회복을 위해 군부대, 상주공업고등학교 기숙사생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 출향인 등을 대상으로 상주시 전입 지원 시책을 꾸준히 알린 결과다.

직원들은 이들이 장기간 상주에 거주하는 만큼 주소를 이전해 달라고 요청했고 전입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설명했다. 직원들은 “현장을 찾아 적극적으로 설득한 것이 성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장운기 동장은 “앞으로도 군부대와 학교는 물론 출향인을 대상으로 지속해서 ‘인구 증가 릴레이 캠페인’을 펴 전입을 유도하겠다”며 “남원동이 인구 10만 명 지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남원동 직원들은 전입 대상 인원이 많은 군부대, 상주공업고등학교를 찾아 관계자와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차례 간담회를 열어 군부대에서 126명, 상주공업고등학교 기숙사생 75명이 전입하는 등 인구 유입이 지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