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05

(영남연합뉴스 김천) 최영태 기자 = 김천시와 새김천새마을금고가 지난 3월 8일 시청 접견실에서 다자녀 출산가정에 기저귀 100일분 지원 MOU를 체결했다.



김천시와 새김천새마을금고는 지난 8일 다자녀 출산가정(4자녀) 기저귀 100일분 지원 MOU를 체결했다.

안정적인 출산·육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민관협력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새김천새마을금고는 다자녀 가정 기저귀 지원 외에도 김천시 출산장려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시는 다양한 출산정책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4월에는 새해 첫둥이 100일을 기념하여 출산가정에 기저귀를 직접방문 전달할 계획이다.


이에, 시 관계자는 결혼‧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지역사회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출산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출산장려정책을 펼쳐 나가겠고 말했다. 


다자녀 가정 기저귀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건강증진과(☎421-2735)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