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42

(영남연합뉴스 구미) 최영태 기자 =  구미시에서는 (사)한국난재배자협회 자생란경영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난재배자협회 자생란경영회 경북지부, (사)한국 동양란 경북협회가 주관하는 제6회 한국춘란산업박람회가 지난 23일 구미코 2층 전시실에서 개최됐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23일 제6회 한국춘란산업박람회에 참석했다.

제6회 한국춘란산업박람회는 지역민을 위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한국춘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배양 및 품종분류 등에 관한 체계적인 연구와 한국 난 명품 개발 및 정립에 이바지하고자 개최됐다.


이에,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난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마음을 정화하면서 삶의 여유와 운치도 느낄 수 있게 한다.”고 하면서 행사개최를 위해 노력하신 박상우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춘란과 풍란을 비롯한 700여 분의 작품이 전시되어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에게 난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그윽한 난향을 만끽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정서함양에 많은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