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25


(김천) 최영태 기자 = 김천시립도서관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2019년 제1기 작은도서관 어린이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김천시립도서관은 오는 19일 부터 27일간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문화강좌 수강생을 전격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독서토론논술, 자신감 뿜뿜 논술교실 등 사고력 향상 과정과 창의 쑥쑥 수학가베, 생각 나누기 하브루타교실, 아이클레이 등 흥미 있는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키워 주는 내용으로 총 15개의 과정을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각 작은도서관의 특성과 설문을 통하여 주민의 의견이 반영된 맞춤형 강좌를 제공함으로써 자발적 참여와 더불어 만족도 제고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 160여 명이며, 강좌는 3월 8일(금)부터 5월 25일(토)까지 매주 금 · 토요일마다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이에, 신동균 시립도서관장은 “작은도서관은 생활밀착형 사랑방으로 우리 고장의 독서문화진흥과 정서함양의 중심이 됨은 물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시민 간 세대 간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수업에 필요한 교재비와 재료비는 참가자 부담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며 참여희망자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작은도서관 담당(☎421-2854)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