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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 송재학 기자 = 거제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으로 주관하는 민원서비스 수준 종합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304개 기관에 대해 2017년 10월부터 2018년 9월까지 1년 동안의 민원처리 성과, 민원행정 관리 기반, 민원행정 활동 등 3가지 분야에 5개 항목 21개 지표에서 서면평가와 현장실사로 이루어졌다.
이에 시는 기관장의 의지 및 관심도, 고충민원처리 확인 점검, 유기한 법정 민원 신속처리 등 모든 평가 지표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전년보다 더욱더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시민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민원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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