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963

(김천) 최영태 기자 = 감문면에서는 지난 8일 이장회의에 앞서 28명의 이장 모두 다 같이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결의하고 지속적인 김천 인구증가 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천시 감문면 이장 협의회는 지난 8일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에 적극 참여할것을 다짐했다.


올해는 민선 7기 출범과 시 승격 7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 발맞춰 친절하고, 질서를 잘 지키는, 깨끗하고 청결한 감문면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목표를 두고, 모두가 행복한 김천시민이 되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 다짐했다. 


이에, 송진호 감문면 이장 협의회장은 “마을별로 이장이 앞장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및 인구증가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홍보하여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해가자”고 전했다. 


한편, 감문면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 연계해 면, 보건지소, 파출소와 다 함께 바쁜 농사철 및 이동이 불편한 주민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종합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민 행복 더하기를 운영하고, 마을주민들 스스로가 소통을 기반으로 마을 버스 타는 곳, 도랑, 골목 등을 청소하는 Clean up! 우리 마을 청결 지킴이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