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748



(경제)천하정 기자 = 이마트가 주 52시간 근로 시대에 맞춰 문화센터 직장인 저녁강좌를 30% 늘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19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문화센터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9월 7일까지 '2018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접수받는다. 가을학기 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수강료가 일반 학원에 비해 30~50% 저렴해 연 이용객이 130만 명에 이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19일부터 8월 1일 기간 내 조기 접수하는 고객들에게는 수강료를 강좌당 1만원씩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조기접수 경쟁이 치열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마트 문화센터는 정규강좌 접수 고객을 상대로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황금문명 엘도라도+지도예찬' 통합티켓을 가구당 2매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워라밸' 주 52시간 근로 시대를 맞아 직장인을 위한 강좌를 대폭 증설하면서 직장인을 겨냥한 이색 취미 강좌, 워킹맘·대디를 위한 육아 프로그램 등이 많아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워라밸 저녁반 육아 프로그램으로는 은평점의 '와글와글 퍼포먼스(28~40개월 대상)', '트니트니 올빼미반(30~40개월 대상)'이 대표적이다.



한편,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모집 신청은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인터넷을 통해 수강 등록을 할 수 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