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565



(함양) 김동화 기자 = 함양군은 BNK경남은행함양지점 윤성환 지점장이 12일 오전 9시 함양군청 군수실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70대를 기증했다.



이날 함양군에 기탁된 선풍기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이하의 저소득가구 대상으로 읍면장의 추천을 받아 70세대에 전달될 것이다.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2016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선풍기, 김장김치와 전기장판, 온누리 상품권 등 6회에 걸쳐 2,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해줬다.


윤성환 지점장은 “2018년 BNK 행복한 여름나기 선풍기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저소득층 아동,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폭염을 이기고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라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서춘수 군수는 “BNK 경남은행 함양지점에서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성품 을 기탁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하여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앞장서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 함양군은 우리 주변의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이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복지정책 실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고자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