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468


(군위) 김시동 기자 = 지난 6일 소보면 새마을부녀회는 회원 전원이 모여 환경정비와 물품배부 등의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이른아침부터 시작된 봉사활동은 소보면 전역에 버려져있는 빈병을 수거하는 환경정비행사를 시작으로 회비를 모아 마련한 밀가루 등 각종 생필품을 마을 경로당에 전달하였다. 또한,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는 순으로 진행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한 근면·자조·협동정신을 토대로 마을 및 지역사회 공동체를 결성하는 새마을운동의 이념에 걸맞는 활동이었다.

소보면 새마을부녀회 최선이 회장은 “태풍 쁘라삐룬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마음을 달래고 깨끗하고 활기찬 소보를 만들고자 이날 행사를 계획 했다”며“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소보면 새마을부녀회는 각종 수익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