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8





- 합천라이온스, 이·취임식 행사에서 이웃돕기 성금 이백만원 기탁 “훈훈”-

(합천) 김동화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합천라이온스클럽 창립 42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오후 6시에 합천읍 핫들2로 소재 합천라이온스클럽회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소속 클럽회원 및 가족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됐다.


윤용식 회장의 뒤를 이어 새롭게 취임한 이진출 회장은 “앞으로도 라이온 가족들과 힘을 합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특히 합천라이온스클럽은 이·취임식을 기념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훈훈함이 더해졌다.


이에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하창환 합천군수는 “신임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클럽이 더욱 발전하고, 회원들이 화합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합천라이온스의 정성어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