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중아 사망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싱어송라이터 함중아씨가 폐암 투병중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를 전해드립니다. 이에 검색어 포털사이트에 함중아 이름이 거론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추억하고 그의 사망소식에 애도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그의 일생과 프로필 그리고 사망한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01
경상남도 울산 그러니까 지금의 울산광역시에서 출생했으며 지난날 한때 경상북도 포항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뒤 이후 경기도 부천에서 성장한 그는 1971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가수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1977년 함정필 최동권과 함께 제1회 mbc 대학가요제에서도 입상을 하게 됩니다. 1978년에 1집을 발표하는 등 록 음악 밴드 활동도 병행을 했는데요 그 후로도 1988년 시절까지 윤수일과 조경수 유현상 박일준 등과 함께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가수 활동으로 인기를 구가한 그는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등 작품이 공전 히트를 기록하게됩니다. 함중아의 신장은 171cm였고 체중은 71kg 인 함중아는 골프와 스키타는것을 좋아하고 즐기는 예술가였으나 2019년 11월 1일 사망했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02
함중아는 논란과 관련된 사태도 있었는데요 바로 기업가를 겸직하기도 했던 그가 2002년 해외산 양주 판매 관리법 위반혐의로 적발된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함중아와 양키즈 눈감으면 안새속의 두 그림자 함중아 골든 2집 복돌이 잊을 수 없는 사람, 함중아와 양키즈 돌든 디럭스 1집 풍문으로 들었소 내게도 사랑이 함중아와 양키즈 골든디럭스 2집 조용한 이별 안개속의 두 그림자 함중아와 양키즈 국제선 대합실 콧날이 찡긋 함중아 후회 이생명 다 하도록 사랑은 정에 울고 아름다운 여인아 함중아 이밤이 새면 사이좋게 살겠니 함중아와 무서운 아이들 2집 나는 의사 여자의얼굴 함중아 스타앨범 내게도 사랑이 집시여인 힘증이 슬전쟁 돈전쟁 숙향아 함중아 잡지마라 내앞에 있는 당신 함중아 어리석은 여자 등이 있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3
함중아가 출연한 tv프로그램 으로는 명랑운동회 , 토요일 오후 6시 쇼, 주간 가요대행진, 영일레븐, 열린음악회, 가요무대, 콘서트7080, 아우라, 초콜릿,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이 있습니다. 함중아와 양키즈 출신의 가수 함중아 본명 함종규씨가 폐암 튜병중 세상을 떠나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언론에서는 가수 함중아가 1일 오전 10시께 부산 백병운 응급실에서 사망했고 말했습니다. 함중아씨의 빈소는 부산 영락공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고 합니다. 발인은 오는 3일 장지는 경북 경주라고 하는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4
함중아의 사망에 대해 언론에서는 가수 함중아가 1일 오전 10시께 부산 뱅병원 응급실에서 사망했다면서 함중아 씨의 빈소는 부산 영락공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고 전했습니다. 발인은 오는 3일 장지는 경북 경주라고하는데요 함중아의 삶은 지금까지 어땠을까요 함중아씨는 양키즈 풀신의 락가수입니다., 폐암 사망에 앞서서 1971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가수로 활동했던전적과 1977년 함정칠과 최동권과 함께 베 1회 mbc 대학가요제에서 입상을 하게 되면서 그는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1978년 그룹 함중아와 양키즈로 활동하면서 음반을 내고 데뷔를 했고 독특한 음색과 시대를 앞서가는 스타일로 선풍적인 인기를 쓸어모았습니다. 또한 그의 히트곡으로는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등의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5
함중아 폐암 사망소식에 앞서서 그는 원래부터가 건강에 악신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간경화 등의 질병으로 긴 투병생활을 이어오다 2018년 9월 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과거 일년에 366일 술을 마셨다고 고백했습니다. 5년 전 간 건강 이상이 발견 된 후 금주하고 회복에 전념하고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함중아는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던 전적이 있었는데 이후에는 전국노래자랑의 초대가수로 다시 출연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히트곡 풍문으로 들었소를 열창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이때 열창한 풍문으로 들었소는 이후 후배가수인 장기하와 아이들에게 리메이크되어 영화 범죄와의 전쟁 ost로 수록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인기가 실감됐었죠
함중아 사망 이유 06
함중아 폐암 사망에 앞서서 함중아는 70년대와 80년대를 주름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어닐 정도로 대중적인 가수였으며 방미 인순이 하춘화 미희 등에게 곡을 써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가진 작곡가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금 주목받는 히트곡으로는 안개 속의 두 그림자와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카스바의 여인 등이 있습니다. 함중아는 이전에도 건강이 나쁘다고 느꼈을때는 자꾸 배에 복수가 차더라 며 병원에 갔더니 간이 많이 상했다고 했다 그게 한 5년 6년 됐다면서 주로 야간 업소에서 일을 하다보니 일이 끝나고 허전하다 그래서 매일 술을 마셨다면서 적게 마시는것도 아니고 폭주하듯이 수십년을 마셨다고 말하며 건강이상에 대해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과음이 몸에 얼마나 나쁜 일인지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7
함중아 폐암 사망에 앞서 그는 친구들과 모여서 노는것도 좋아했고 술을 기울이는게 일상처럼 여겨질만큼 술을 많이 마셨다고 털어놓기도 했스비다. 특히 술을 먹다가 고삐가 풀리면 하루에 소주 30병을 기울였을 정도로 촉음을 한적도 많았다면서 일년에 366일 술을 마셨을 정도라고 털어놨습니다. 그 당시의 말을 주로 했었는데요 함중아씨의 건강이 나빠지자 애가 닳았던 아내분 손명희 씨는 굼벵이부터 브라질너트까지 시종일과 ㄴ남편의 건강을 위해 챙겨 먹이느라 바빴습니다. 그런 고마움이 컸던 함중아는 아내에게 늘 고마운 마음이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함중아씨는 잘나가던 시절 인기가수로써 아내의 속을 많이 썩였다고 합니다.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 미희 와의 스캔들을 전한 구는 기자들이 많이 따라 다녔고 결국엔 터졌다면서 예전에는 음악공부를 작곡가각 직접 안가르치면 방법이 없었다 보통 한달정도 연습을 해야 하기때문에 같이 앉아서 매일 노래를 하니 정이 들더라고 말하면서 어느날 미희씨가 전화번호를 줘서 만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8
그래서 만나게 됐다면서 나도 그때 잘나갔었다고 말했다 에이 아내는 능력있고 노래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었다 어떤 사람이 안 좋아 하겠느냐며 나도 좋아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라며 말을 하는걸보니 아내는 정말 함중아씨를 많이 좋아했었던것 같습니다. 함중아씨의 아내는 남편이 바람을 많이 피웠다고 폭로하면서 함중아는 바람을 피운게 한두번 있었나 젊었을때는 철이 안들어서 내가 하는게 전부 옳고 상대방의 마음을 전혀 몰라줬었다면서 그렇게 살아도 죄책감을 못 느꼈다고 고백했씁니다. 이 고백을 한뒤 함중아는 여론의 질타와 뭇매를 맞기도 했었는데요 함중아씨의 이런 행동에 아내는 이혼하려고 법원에도 갔었다면서 그때 남편이 나를 달래줬다며 오늘은 초밥을 맛있게 먹고 내일 다시한번 생각해보자고 해서 결국 이혼을 안했다고 말했고 함중아는 이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함중아 사망 이유 09
그리고 함중아는 감옥살이를 했던 사연도 공개했었는데요 야간 업소를 운영하던 당시 대표직에 내 이름을 얹어놨다가 무대에서만 노래하는게 다였는데 진짜 사장이 비매품 양주를 팔다가 걸렸다 그래서 혼자 고생했던 적이 있었다면서 감옥에서는 하루도 못 있는다 숨막혀서 살기위해서 빨리 적응했다면서 자신과 살면서 고생을 했었던 아내에게 아내가 애들을 잘 챙기고 잘 키워줬던것 과 마음속이 끓는데도 삭히고 했던거 다 안다며 표현을 안하는것 뿐이지 제일 고맙다고 말하며 함중아의 삶을 전했습니다. 이제는 별이 되어버린 고인이지만 그의 노래와 음악은 영원히 사람들에게 기억되겠죠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건강관리에 전력을 쏟던 아내분이 하루빨리 마음을 다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중아#함중아폐암#함중아폐암사망#함중아사망원인#함중아 사망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