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84

 

어린이 관람객 유치를 위해 합천군, 보육기관 종사자 초청 팸투어 진행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동화 기자) 합천군은 지난달 30일 어린이집 및 유치원 관람객 유치를 위해 경상남도 보육기관 종사자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종사자 40여 명을 대...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동화 기자) 합천군은 지난달 30일 어린이집 및 유치원 관람객 유치를 위해 경상남도 보육기관 종사자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합천군이 어린이 관람객 유치를 위해 추진한 팸투어에 경상남도 보육기관 종사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종사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합천의 수려한 자연과 다양한 체험거리를 안내하고 군의 대표 관광지 및 체험장 등을 견학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해인사 소리길을 방문해 최치원 선생의 발자취를 따라 걸어보고, 대장경테마파크에서 우리나라의 유구한 기록문화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오도산 치유의 숲을 찾아 족욕, 브레인 요가 등을 경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영상테마파크 방문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합천군은 이번 팸투어 진행으로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은 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육기관 종사자에게 홍보함으로 향후 어린이 체험학습의 메카로 거듭날 것을 기대하며, 특히 5월 중순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를 연결하는 모노레일이 개통되면 어린이 관광객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합천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가 어린이 관광객들이 합천을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관광자원 개발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이들이 행복한 합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