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105



(밀양)김동화 기자 = 밀양시는 지난달 29일, 시청 대강당에서 ‘친절올리go~ 감정다스리go~’라는 주제로 400여 명의 직원과 친절교육 시간을 마련했다.


 

본 교육은 ㈜리드 교육컨설팅 김윤해 대표의 강의로 ‘친절은 밝고 단정한 모습으로 진심을 담아 민원을 대하는 것’이라는 내용으로 민원인들의 서비스 요구를 파악해 마음 다스리기, 보이는 친절, 들리는 친절 등 다양한 실제 사례와 그에 따른 해석을 통해 고객만족을 증대시키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밀양시 민정식 부시장은 친절은 공직자가 갖춰야 할 기본 덕목으로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사항 임을 명심하고, 친절 공무원이 되기 위한 적극적인 마음가짐이 중요하며 모든 직원은 진심을 담은 역지사지의 자세로 민원응대에 정성을 다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상국 민원지적과장은 “이번 교육이 민원에 대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민원인이 행복한 1등 밀양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나타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