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73

 

(예천) 김민령 기자 = 예천군은 오는 11월 22일 저녁 7시 30분 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국화꽃 향기」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김하인 작가의 원작 소설이자, 고(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의 영화 '국화꽃향기'가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이다.

 

이번 공연 ‘국화꽃향기’는 암에 걸린 ‘미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승우’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로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작품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관람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공연이 가족과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승우’ 역에는 그룹 야다 출신배우 장덕수가 ‘미주’ 역에는 배우 정서희가 연기하며, 배우 황정윤 박세웅, 홍성희 등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전석 무료이며, 이번 공연에 대해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예천군 문화회관 담당(054-650-8252)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