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129


(연예)천하정 기자 = tvN '따로 또 같이'의 여수 숙소로 소개된 여수 '비고리조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있다.



(사진출처 = 비고리조트 홈페이지 캡쳐)

이날 tvN '따로 또 같이' 출연진은 여수로 떠나 여수 비고리조트에 머무는 장면을 그렸다. 여수 비고리조트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풀빌라 리조트로 넓고 깨끗한 수영장과 바비큐장 풀빌라 스파가 고루 갖춰진 심플한 리조트로 여수 밤바다에 지는 노을과 같이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풀빌라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했다.


또 비고리조트는 올라 풀빌라, 이슬라 풀빌라, 씨엘로 스파빌라, 리게로 호텔, 아르볼 호텔, 돌체 호텔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 개별 수영장, 개별 스파, 개별 바베큐장 등 편의 시설이 따로 관광을 하지 않아도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게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호캉스' 라는 말이 성행하고 있는 요즘, 관광 여행이 아니더라도 밤바다가 아름다운 여행지에 좋은 숙소를 예약해 호텔+바캉스 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수 비고리조트와 같은 풀빌라 리조트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