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27



(경주) 김상출 기자 = 오는 25일 경주시에서는 경주예술의전당 원화홀에서 미혼남녀 100여명을 초청하여 결혼친화분위기 조성을 위한 ‘아모르 음악회 Ⅳ’를 개최한다. 



경주 챔버오케스트라 팜플렛

경주시민의 행복하고 문화적인 삶을 영위하고 결혼친화분위기 조성을 위해 준비된 아모르 음악회는 경주 챔버오케스트라가 경상북도, 경주시의 후원으로 5회에 걸쳐 구성되있다.


이번 음악회는 사랑의 축복을 주제로 E. Elgar의 사랑의 인사를 바이올린 솔로로 진행된다. 


한편 미혼남녀들을 초대 만남을 주제로 한 ‘미술관음악회’와 국립경주박물관에서는 ‘뜻밖의 인연’을 주제로, 경주예술의 전당에서는 ‘황홀한 고백’을 주제로 개최된 적 있다.  


주 낙영 시장은 “역사를 품은 도시, 미래를 담는 경주의 시민들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하며, “결혼친화분위기 조성을 위한 음악회가 장기적인 인구정책으로 이어지고, 활기찬 30만 경주시 건설을 위해 전 공직자와 시민들이 마음을 모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