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564


(밀양) 김동화 기자 = 오는 10월 13일 밀양시가 주최하고 국내 드론전문 교육훈련기관인 대경대학교가 주관하는 ‘2018 밀양 드론 페스티벌’이 밀양시 가곡동 둔치 일원에서 펼쳐진다.



2018 밀양 드론페스티벌 포스터

지난 ‘제4회 항공레저스포츠제전’에 이어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4차 산업혁명의 주역인 드론 체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 내 항공레저 스포츠를 확대하는 기회의 장으로 준비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중에서 펼쳐지는 드론 퍼포먼스, 가족단위로 참여 가능한 드론 체험장, 대한민국항공회가 운영하는 모형 비행기, 전동새, 에어로켓 제작, 항공VR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2018 모형항공기 국가대표선발 순위결정전’도 동시에 개최되며, 밀양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서 모형항공기 선수들 30팀 정도가 참가하여 청명한 가을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