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097


(하동)윤득필 기자 = 하동군통합방위협의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7일 관내 군부대·경찰서·소방서 등에 근무하는 사병·의무경찰·의무소방 등 240여명에게 돼지 6마리, 배 35상자, 컵라면 47상자, 초코파이 17상자, 상품권 322매, 떡 10되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하동군 통합방위협의회가 추석 명절을 맞아 하동군의 지역방위를 책임지는 소방사들에게 찾아가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위문품은 하동교육지원청, 농협은행 하동군지부, 한국전력공사 하동지사,   하동군수협, 하동군축협, 하동군산림조합, 한국농어촌공사 하동·남해지사, 여성단체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하동군지회 등 유관기관이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군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지역방위 근무자들의 노고를 취하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 해 자율 기탁한 것으로 훈훈한 위문이 됐다.

 

한편, 하동군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지역경계 태세와 훈련, 치안유지 등에 노고가 많은 지역방위 근무자들의 사기앙양과 함께 완벽한 통합방위태세 확립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