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212


환경녹지국 전 직원 대상 시정방향 공유 워크숍 개최


(포항) 김시동 기자 = 포항시는 지난 7일 민선7기 시정목표인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소통행정’을 위해 환경녹지국의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시정 정책방향 공유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민선7기 출범에 따라 행정혁신과 시민중심의 근본적인 사고·행동의 전환을 하고자 하영길 환경녹지국장의 “지속발전가능 포항 GreenWay로 통한다!”라는 주제의 특강에 이어 부서별 현안 토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발표는 소통과 변화하는 행정에 맞게 각 부서장의 주제발표와 현안사항 전달에 이어 직원들과 다양한 의견 교환을 통하여 새로운 시각의 양방향 소통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하영길 환경녹지국장은 “지속발전가능한 포항 실현을 위해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시민들에게 필요한 존재로서 살아남기 위해 기존의 틀을 과감히 버리고 일하는 방식과 소통, 문제해결 방법의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변화를 당부하였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