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708


(안동) 최영태 기자 = 지난 17일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은 옥동 2주공 아파트 단지에서 옥동2주공 주민리더로 구성된 ‘우리동네 가꿈이’와 함께 이웃소통 프로그램인 ‘우리동네 초복맞이 수박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동네토착리더양성 활동의 일환으로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우리동네 가꿈이’의 자발적인 참여와 기획으로 준비 되었다. 관계자는 “이웃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박을 나누면서 무더위를 극복하고 건강도 챙기며 주변 이웃을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권을수 통장은 ‘우리동네 가꿈이’이에 소속되어있다. 통장은 “수박나눔을 통해 주민들이 어울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 되었다. 지속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했으며, 행사를 총괄한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정철환 관장은 “초복을 맞아 주민들 교류의 장이 되었으며, 서로를 살뜰히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주민 교류를 하겠다”며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