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www.ynyonhapnews.com/news/view.php?no=1318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주지원 '1일 지원장'으로 민원 상담 활동

(정치)백승섭 기자 =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로 활동 중인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전북 전주시 갑)이 민생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지역밀착형, 현장중심형 생활정치의 전면에 나서며 민생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광수 의원은 4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주지원 '1일 명예지원장'으로 활동하며 민원실을 찾은 지역 주민들의 민원 상담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소통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해 개원한 전주지원의 업무 현황, 진료비 확인신청 접수 등 심사평가 업무 등 관련 사항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의원은 "1일 명예지원장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주지원을 찾아주신 지역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히며 "국민이 낸 의료비가 제대로 쓰였는지, 국민이 받은 진료가 적정한 지 더욱 세심히 심사·평가해 국민이 신뢰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건강보험과 보건의료서비스,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지역구민의 소중한 의견과 민원이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며 "계속해서 지역구민이 있는 곳을 직접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소통정치·생활정치·민생정치 실현에 앞장설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