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655


(영천) 김시동 기자 = 오늘 19일 영천시는 도심공원 ‘문내외 제2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삼산아파트 앞 공원에 시설된 물놀이장은 올해 개장 4년차로 다음달 1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를 위해 휴무할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유아에서 만12세까지만 이용 가능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그 이외의 이용객은 이용을 삼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금은 지난해와 같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시설은 조합놀이대 1개, 워터드롭 등 물놀이시설 6개로 구성되어 있고 주변에는 화장실과 탈의실, 그늘막을 설치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되어 있다. 시에서는 별도 주차장이 없으므로 자가용 이용을 자제하여 줄 것이라 당부했다.

김종욱 산림녹지과장은“도심 가까이 있고 무료로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여름 휴식 공간으로 자리 매김한 문내외 제2공원 물놀이장에 지난해처럼 ‘차량 이용 자제’, ‘쓰레기 되가져가기’등을 실천해 성숙한 시민 의식을 다시 한번 보여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