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0




(연예)천하정 기자 = 음색깡패 뉴이스트W가 25일 6시 새앨범 '후, 유(WHO, YOU)'의 모든 음원과 타이틀곡 'DEJAVU'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뉴이스트는 컴백 하루전 V라이브를 통해 '뉴이스트W의 새앨범인  '후, 유' 컴백 D-1 브이라이브'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V라이브에서 렌은 "멤버 모두 컴백 준비에 몰두해 매일 춤, 노래, 표정 연습밖에 안한것 같다 하루남았는데 최송의 컨디션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 "정말 자신있다 저희도 처음 도전하는 라틴 팝이라 저희도 기대가 된다. 빨리 만나고 싶다"고 새 앨범에 대한 강한 자심감을 드러냈다.


이어 컴백 포토 단체샷에는 팬들의 위한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밝혀 팬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단체사진을 보면 멤버들은 각자 다른곳을 바라보고  있는데 이 사진에 대해 "멤버들이 전부 다른곳을 보고있다. 전부 다른 별을 보고 있다. 이걸 연결하면 우리 앨범이 된다"며 팬들을 감동 시켰다.


음색깡패 뉴이스트W가 이번에 내놓은 야심찬 신곡 '데자뷰'는 그들도 처음 도전해 보는 라틴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뉴이스트W의 새 앨범  '후, 유(WHO, YOU)' 의 컴백 타이틀곡 'DEJAVU'는 오늘 (25일) 6시 공개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