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5014

 

예천 유명 관광지 체험을 한 번에 ‘패키지 상품’ 개발·운영 협약 체결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예천군은 활, 곤충, 별 관광지를 결합한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을 개발·운영하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예천 관광지를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예천군, 예천문화 사업단, 천문우주센...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예천군은 활, 곤충, 별 관광지를 결합한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을 개발·운영하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예천 관광지를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예천군, 예천문화 사업단 및 천문우주센터 관계자들이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을 개발·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천군, 예천문화 사업단, 천문우주센터가 공동으로 개발·운영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가족 및 단체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관 관광 프로그램으로 예천곤충 생태원, 예천 활 체험장, 천문우주센터 3곳을 코스별로 관광하며 체험할 수 있다. 

이에, 지난 12일 예천군은 예천문화 사업단 및 천문우주센터와 상품 운영을 위한 협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이 날 협약식에서 김학동 예천 군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지닌 예천군의 체험관광자원을 타 지역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체험관광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체험 패키지 상품에 참여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곤충생태원에서는 생태관 관람 및 나무곤충 만들기 체험활동을 진행하며 천문우주센터에서는 천체관측 및 4D영상 관람을, 활 체험장에서는 양궁 리커브 및 호버볼 쏘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협약에 참여한 각 관광지에서는 체험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군은 버스 임차료를 지원하게 된다. 

한편, 이번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의 가격은 1인당 3만 원이며, 기타 문의 사항은 예천문화 사업단(653-2434)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