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74

 

프롤린유산균, 장내세균과 체중조절에 탁월 '프로바이오틱스의 비밀'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천하정 기자) 최근 인기 장 건강 솔루션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프롤린유산균의 효능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프롤린유산균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천하정 기자) 최근 인기 장 건강 솔루션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프롤린유산균의 효능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장내 세균과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롤린유산균(사진참조=TV조선 '내몸+'방송화면 캡처)
프롤린유산균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에 좋은 콜라겐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비만 증식을 억제하고 우리 몸에 나쁜 독소가 침입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다.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에 프롤린이 첨가될 경우 유산균이 장에 도착할때까지의 생존율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에 유산균 제품을 구입할 때는 프롤린유산균이 첨가되어 있는지와 식약처 인증마크가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필수다.

한편, 유산균은 담즙이나 위산의 영향을 받으므로 아침이나 공복에 물과 합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단, 유산균을 섭취할 때 프로바이바이오틱스와 항생제를 같이 먹게 되면 유산균이 90% 사멸되므로 유산균은 항생제 복용 4~5시간 뒤 섭취하는 것이 좋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