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756

 

경상북도 , 열흘동안 유튜브 채널 명칭 공모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경상북도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의 새 이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경북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북 유튜브 채널을 알리고,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공식 유튜...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경상북도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의 새 이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QR코드 


경북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북 유튜브 채널을 알리고,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공식 유튜브를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선정할 계획이다.

자체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20점) 중 5점을 선정, 24일부터 일주일 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상금은 최우수(1점) 50만원, 우수(2점) 20만원, 장려(3점) 10만원이며, 1차 우수작으로 선정된 20점에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에, 김일곤 경북도 대변인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경북 유튜브 채널이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경북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방법은 경상북도 유튜브 채널 내 ‘이름 공모전’이벤트 영상에 이름과 간략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