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07


(울산) 류경묵 기자 =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월 16일(토)과 17일(일) 이틀간 소공연장에서 강풀 원작의 ‘그대를 사랑합니다’ 연극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강풀 원작의 웹툰을 바탕으로 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인생 끝자락에서 인연을 맺은 우유배달원 ‘김만석’, 파지 줍는 ‘송 씨(송이뿐)와 주차관리원 ’장군봉‘, 치매 노인 ’조순이‘ 4사람의 진한 우정과 사랑을 다루고 있다. 또한, 대학로를 대표하는 이해제의 연출로 원작의 따뜻함과 감동을 시대에 맞춰 감각적으로 재구성했으며, 어르신들에게는 다소 낯설고 특별한 사랑 이야기와 함께 이별의 순간을 섬세하면서도 진솔하게 펼쳐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이번 연극에서는 국민 배우 이순재와 박인환이 갑자기 찾아온 사랑으로 인해 어쩔 줄 모르는 성격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을 맡았으며, 무대와 매체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손숙이 무뚝뚝한 성격의 ‘김만석’을 한순간에 순정남으로 바꿀 파지 줍는 할머니 ‘송 씨(송이뿐)’ 역을 맡았다. 또한, 내공 깊은 중견배우 신철진이 사랑꾼 ‘장군봉’ 역에, 연극계의 대모 박혜진이 천진난만한 아내 ‘조순이’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한초아와 김호진이 각각 ‘김만석의 손녀’와 ‘멀티맨’ 역을 맡아 작품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연극 공연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는 2월 16일(토) 오후 3시, 7시와 17일(일) 오후 2시, 6시 등 총 4회 개최되며, 전석 4만 원으로 8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출연 일정과 예매를 비롯해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052-275-9623, http://ucac.ulsan.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된 원작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독자들의 큰 호응 속에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 부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2008년 연극 초연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영화, 2012년에는 드라마로 제작됐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