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966

(거창) 김동화 기자 = 거창군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지역 특성을 반영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거창군 소재 법인·단체나 거창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제안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제안 분야는 지속·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반 조성, 기존 일자리의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일자리 혁신,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공공서비스 증진 사업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전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접수된 제안서는 능률성, 창의성, 계속성, 노력도 등에 대한 내부 평가와 경진대회를 통해 우수 제안을 선발하고 향후 일자리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며, 우수 제안자에게는 1,000천 원부터 300천 원 상당의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군은 이번 공모전으로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실질적인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가는데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공모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거창군청 경제교통과로 문의해도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