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101


(창녕) 김용무 기자 = 창녕군은 재창원 창녕군향우회가 지난 18일, 창원리 베라 컨벤션에서 열린 재창원 창녕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 행사장에서 고향의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재)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18일, 재창원창녕군향우회(회장 조현찬, 좌측)가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조현찬 회장은 “고향 창녕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키우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창녕군 인재육성장학재단은 설립 후 올해까지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저소득층 자녀, 각 분야 특기생 등을 대상으로 모두 1,570명의 학생에게 22억 여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한편, 재창원 창녕군향우회는 창원에 거주하는 창녕군 향우들의 모임으로,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고향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