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482

(안동) 최영태 기자 = (안동) 최영태 기자 = 안동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에서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가 열릴예정이다.



안동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버 안동장터'

할인 행사는 이달 7일부터 내달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기회이자 농가들에는 판로 개척, 매출 증대를 가져올 전망이다.


지역 경제 활성화의 목적으로 실시되는 할인 이벤트로는 신규회원들에게 지급되는 할인 쿠폰과 구매액에 따른 할인쿠폰, 입주업체의 자율 할인 & 덤(10+1) 행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안동시 관계자는 “많은 분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매년 사이버 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도 많은 애용을 부탁하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본으로 사이버 안동장터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사이버 안동장터에 많은 관심을 두기를 부탁했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32개 업체가 입점해 3,257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누적 매출액 57억을 기록하는 등 안동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 및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