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57

 

 

 

(밀양) 김동화 기자 = 산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밀양시에서는 오늘(26일) 가을철 안전산행 홍보 및 7대 안전무시 관행 근절 캠페인을 시행했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에서 실시된 캠페인에는 밀양시 안전재난관리과를 비롯 (주)밀양얼음골 케이블카, 산내면 행정복지센터와 주부민방위기동대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안전한 가을 산행 홍보, 안전위험요소 신고를 위한 안전신문고, 과속운전, 안전띠 생활화 등 7대 안전무시 관행 근절 등을 홍보하며 등산객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시는 풍경이 좋은 산들이 즐비해 가을철 산행을 하는 관광객들이 많은 지역이므로 각종 사고에 대비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또한 생활 속 고질적인 7대 안전무시관행을 근절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김해 원룸 화재사고에 따른 화재예방 대책으로 원룸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며, 전기 및 가스 화재예방에 대한 홍보도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