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794


(연예)천하정 기자 = 위대한 '승츠비' 빅뱅 승리와 인형같은 외모의 신인여배우 유혜원의 열애설이 중화권 매체에서 처음 보도되어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사진출처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유혜원' 프로필 사진 캡쳐)


대만의 한 매체는 현재 승리가 신인배우 유혜원과 열애중이라는 정황이 있는 사진이 다수 확인 됐다며 그동안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을 증거로 열애설을 유추했다.


앞서 중국 SNS 웨이보에는 승리가 한 여성과 함께 YG사옥을 빠져나와 함께 차를 타는 영상이 공개 되면서 해당 여성이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신인배우 유혜원이라는 말이 확산되며 현재 유혜원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갔다.


신인배우 유혜원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 와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SNS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인형같은 외모에 여리여리하고 하얀 피부색 때문에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또 지난 여름 배두나와 손석구가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신인배우로도 입지를 다져나갈 전망이다.


한편, 승리와 유혜원이 현재 열애중이라는 흔적을 찾아낸 한 매체는 승리와 유혜원은 현재 교제한지 1년이 넘었으며 승리가 유혜원이 같은시기에 같은장소에서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과 커플 아이템 사진등이 있다며 사진을 제시하기도해 현재 논란중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